방구석 아싸~

환/희/동 네 2008. 8. 12. 13:06

이 사진 좀 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라스틱이랑 종이박스 등등을 내다 버리려고 현관 앞에 모아뒀는데
청소기 박스 안에서 이상한 털실 같은 게 나와 있는 모습이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타녀석..
길쭉한 청소기 박스 안에 들어가 있으려고 기를 쓰고 있는 중인데
나름 날씬한 편인 산타가 들어가 있기에도 비좁은 박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머리만 숨기는 것으로 안심하는 산타.

넌 내가 안 보여도  난 네가 보인단 말이야
바보녀석
ㅋㅋ



어릴 때 집에서 쓰던 2층 침대에서 ↓저러고↓ 논 적이 많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침대 2층의 매트리스 아래에 담요를 끼워서 늘어뜨리면
침대 1층이 가려지니깐 그 1층에서 노는 거다.
구조적인 문제로 사다리 부분이 가려지지 않는 게 참 맘에 안 들었는데
그 공간에도 뭔가를 채워 넣기도 하고..
그때 저 안에서 대체 뭘 하고 놀았는지는 기억이 안 난다.
대개 친구들이랑 들어가 놀았던 거 같은데..

어린이들은 그래.
말도 안되게 비좁은 공간에도 들어가곤 하니깐
세탁기같은 데 들어가서 사고가 날 수도 있는 것 같고..

옛날 아파트는 지하에 주차장이 있지 않고 전후좌우 다 뚫린 그냥 빈공간인 경우가 많았는데
그때는 그 더러운 아파트 지하에 들어가서 아지트 마냥 한참 놀다가 나온 적도 많다.
허리 숙이고 고개 숙이고 있는 것 쯤은 아무렇지 않게 견딜 수 있었고 ..
아무튼 당시 그렇게 더럽게(;;) 놀아서 지금 튼튼한 걸 수도 있겠다.


그러고보니
난 너희들을 이해할 수 있는 거였어
먼지구덩이 텔레비전 뒷공간이나
마찬가지로 먼지구덩이 침대 밑이라든가
그런 곳에 들어가는 너희들을 여전히 이해할 수 있는 거였다구.
내가 그랬던 걸 기억하고 보니깐 이유없이 이해할 수 있게 되네




...




기쁘다
ㅎㅎ
Posted by Navi.
,